핸드폰바둑이 바둑이어플
핸드폰바둑이 바둑이어플 승부의 흐름을 제대로 읽을 출 아는 진정한 고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것일 뿐,이에대헤서 비겁하다거나 승부사로서의 기질이 부족하다 지나 남자담지 못하다는 식의 이야기를 하는 것은 말 도 안되는 소리다.
핸드폰바둑이 바둑이어플 게임은 포카드를 잡고도 장사가 안 될 수도 있고, A투페어 를 가지고 엄청나게 큰판을 이길 수도 있는 게임이다. 그리고 이러 한 부분은 인력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에 그만큼 핸드폰바둑이 바둑이어플 게임이 어렵다는 것이다.
그날그날의 천적이란 자신과 게임이 가장 잘 안 풀리는 사람을 의미하는데,굳이 그런 상대를 대상으로 승부를 고집할 이유가무 엇이겠는가? 자존심이라는 감정만 빼면 하등의 이유가 없다고 해 도무방하다.
게임이 잘안 풀리는 사람을 상대로 승부를 할 때는 여러분이기 가 막힌 블러핑 타이밍을 잡아 블러핑을 시도해도 그 상대는 패를 떠서 온다.
즉,못뜨면 여러분의 블러핑이 성공할 상황인데 그럴 때그천적 은 패를 떠서 여러분에게 또 제동을 건다는 의미다.또한,천적이K 원페어, A원페어등으로 4구부터 광분하는데 여러분은 4구에 포플 러시,양방 스트레이트 등으로 출발해도 끝내 안 뜬다는 식이다.
이러한 현상을 가리켜 보통 ‘사대가 맞지 않는다’라고 표현한다.그링 다면 아무리 약이 오르더라도 이런 상대를 대상으로 승부를 하기보다는 그날 그날 여러분과 승부가 잘 되는 상대와 승부가 걸렸을때 조금 더 과감하게 승부를 결어보는 것이 더 현명한 선택이 아니겠는가?
그리고 이러한 선택이 바로 승부의 흐름에 순용하는 길임을 명심 해야한다.
하루에 두 번만 뜨면 대한민국 돈은 전부 내것
폰바둑이 바둑이어플 에서 마지막에 어렵게 풀하우스를 만들어 회심의 미소 를 지으며 베팅을 했더니 상대는 숨도 안 쉬고 패를 던져버렸다.
알고보니 투페어만 가지고도 이길 수 있었던 상황이었다.상대방 이 포플러시나 양방 스트레이트, 또는 A원페어에서 말랐는데 여 러분이 투페어에서 풀하우스를 뜨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게임을 오래 즐기면 즐길수록 메이드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잘 알게 된다. 더욱이 정말 중요한 찬스에서 좋은 패를 뜨는 것은 하늘이 주는 행운과도 같다는 사실을 절감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