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바둑이 로우바둑이

사설바둑이 로우바둑이 안 되는 상대와의 승부를 피해라

사설바둑이 로우바둑이 게임을 하다보면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묘한 징크스 라는 것이 생각보다 훨씬 자주 그리고 정확하게 나타나는 점에 대해 사설바둑이 로우바둑이 블로거는 불가사의함을 느낀다.

사설바둑이 로우바둑이
사설바둑이 로우바둑이
  • 이상하게 여기만 오면 안 돼'(장소)
  • '저 친구하고만 붙으면 깨져'(사람)
  • "왠지 쟤는 자신 있어'(사람)
  • 초반에 높은 족보를 잡고도 큰 장사를 못하면 그날은 꼭박살난다'(패)
  • 오늘은 아투만 잡으면 지네'(패)

어는느 정도 이상 사설바둑이 로우바둑이게임을 즐겨은 사람들이라면 거의가이련기 분을 한두 번씌은 느껴봤으리라 생과한다.이리한 일종의 정크스라고 있는 사람들이다.

'노름판의 뒷전에 있는 놈은 낳지도 말라’고 한다는데,왜별로 어 럽지도 않은 노력을 하지 않고서 허구한 날 먼저 올인을 당하고서 뒷전으로 밀려나는 수모를 당하는지 사설바둑이 로우바둑이 블로거는 도무지 이해할 수가없 는 일이다.

고액바둑이 로우바둑이 울프게임
고액바둑이 로우바둑이 울프게임

물론 바둑이 게임이리는 것이 항상 이 책에 나와 있는 대로 만 되는 것은 절대 아니고, 이상하리만치 게임이 잘안 풀리는 경우 도 비일비재하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정석을 무시하고 다른 길을 택하는 것은훨 씬 더 위험하다. 천하의 류현진이라고 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스트라 이크만을 던져 모든 타자를 삼진 아웃시킬 수는 없다. 때로는 맞추 어 잡기도 하고, 볼로써 헛스윙을 유도하기도 하며,간혹은 실점하 기도 하고, 패배하기도 한다.

사람이 살아가는 일이 그렇듯, 정도를 올바로 알고서 자신의 것으 로 소화시킨후어떤 결정과 선택을 하는 것과 적당히 주워들은 수박 겉핥기식의 마구잡이 이론에 의해 결정하는 선택은 최후의 결과 에서 반드시 차이가 나게 마련이다.

플레이어여러분들은 이 책을 숙지한 후 여러분이 사설바둑이 로우바둑이 게임의 고수라 고 인정하는 사람의 게임 스타일을 이 책의 이론과 비교하여 잗관 찰해보면 분명히 많은 공통점을 느끼게될 것이다.

사이트바둑이 룰루홀덤 쓰리랑바둑이
사이트바둑이 룰루홀덤 쓰리랑바둑이

는것은 어찌 보면 아주 허황된 발상이기도 하지만또 한편으로는표 한승부의 흐름이고 피하기 어려운 숙명인 것 같기도 하다.

특히,일류들 사이에서는 처음 가는 장소에서 두 번을 연속 지게 되면 그곳에는 더 이상 가지 않는다고 하는 말이 불문율처럼 내려 오고 있을 정도다.그래서 이번 단락에서는 게임 운영 외적인, 그러 나게임의 결과에 엄청나게큰 영향을 주는 천적이라는 징크스에 대 해말하고자 한다.

이것은 오랜 세월 동안 이어진 ○○블로거의 경험에서 얻어진 것이기 에 과학적인 근거는 없더라도 게임을 즐기는 여러분들에게는 그 어떤 이론 못지않게 중요한 이야기이므로 반드시 그뜻을 새겨 두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