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게임 몰디브게임
챔피언게임 몰디브게임 에서의 천적이란 크게 세 가지 종류로 나눌수 있다. 첫째,언제나 부담스럽고 어려운 상대로서의 천적. 이러한 천적은 달리 표현하면 여러분보다 고수라고 볼수있다.
둘째,실력이 여러분보다 고수가 아닌데 왠지 항상 게임이 잘 안 물리는 스타일의 천적. 여러분에게 승운이 잘안 따르는 상대를 의미한다.
셋째,실력과 전혀 상관없이 그널그날의 게임에서 여러분과 게임이 잘 안물리는 스타일의 천적. 즉, 그날그날의 천적을 의미한다.
이렇게 세 가지로 분류했을 매첫 번제와 두 번째 적에 대한 해결은 간단하다. 게임을 같이 하지 않으면 된다.그런데 세 번째 스타 일의 천적은 그런 상황하고는 약간 다르다.이 경우는 게임이 시작 되고 나서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알게 되는 것이기에 게임을 안하 면 된다는 식의 해결책을 쓸 수가 없다.
그렇다면 과연 지금 말한 그날그날의 천적이라는 것이 정말 있는 것이며,만약 있다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이부분에 대해 챔피언게임 몰디브게임 블로거는 그날그날의 천적은 반드시 있다고 감히장 담한다.물론 여러분이 5일 동안 게임을 했을 때그 5일 모두 항상천 적이 있다는 것은 아니다.하지만 5일간의 게임 중 적어도2~3일정 도는 그러한 천적이 있을 학률이 상당히 높다. 그리고 이와는 반대 로 천적이 아닌 여러분의 밥, 즉 여러분에게 게임이 잘 풀리는 그런 상대도 천적과 마찬가지 비율로 나타났다가 사라지곤 한다.
그랬을 때 여러분이 이상하게 오늘은 저 사람하고는 게임이안 되네’라고 느끼는 상대가 있다면 바로 그 순간부터 의도적으로 그 상대와의 승부를 피하라는 것이다.이것은 초등학생들도 할수있는 아주 쉬운 일이다. 그런데 챔피언게임 몰디브게임 을 즐기는 거의 대부분의 하수들 은 한결같이 그날그날 자신에게 게임이 잘안폴리는 천적에게더욱 강한 적대감과 승부욕을 가지고 씩씌거리고 있으니 챔피언게임 몰디브게임 블로거로서는도 무지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다.
천적이라면 그날의 게임에서 이미 여러 번큰 페배를 당한 상대 를의미한다.그령기에 대부분의 하수들이 천적이라 생각하고 승부 를 피하기는커녕 오히리 반대로’너 한 번만 결려봐라.하루 종일패 가그렇게잘며’라며 이를 부득부득 갈면서 다른 상대보다 더욱강 한적개심을 가지게 되는데,이러한 감정은 필연적으로 무리로 이어 질수밖에 없다.
안 그래도 게임이 잘 안 폴리는 상대인데 무리까지 해가며 승부를 건다면 결과는 좋지 않은 쪽일 확률이 훨씬 더 높다.
당연하지 않겠는가? 평범한 상황에서 정상적인 승부를 해도 게임 이잘안풀리는 상대라면 승운이 따르지 않는 것인데,거기에 무리 까지 동반된다면 이것은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그런데이 너무나도 간단하고 평범한 진리를 거의 대부분의 하수 들은 인정하지 않으려 한다.그러고는 감정만을 앞세운 채 그날그날 의 천적에게 더욱더 저돌적이고 공격적으로 대응하려 한다.이렇게 되면 돌아오는 것은 십중팔구 ‘올인’이라는 두 글자밖에 없다는 사 실을 이제는 깨달아야 한다.
그날그날의 천적을 피한다고 하는 것은 자치’년 그령게 깨지고 밸(배알)도 없나’리는 식의 기분을 느길지도 모르겠으나, 천만의 말씀이다.